Untitled Document
 
   
  관악주니어 오케스트라 제2회 정기연주회 성황리에 마쳐!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12-12-10 18:58     조회 : 1882    
   http://youtu.be/bZTEDJz07_g (336)
   http://www.youtube.com/watch?v=YAaoxUl5vwU&feature=colike (399)
2012년 12월 2일 오후 5시 관악주니어 오케스트라 제2회 정기연주회가 삼모아트홀에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관악주니어 오케스트라는 관악구의 아동, 청소년들이 모여 만들어진 주니어 오케스트라입니다. 작년 11월 주민회관을 빌려, 첫 정기연주회를 한 이후, 2012년 관악산 철쭉제 공연, 8월 여수엑스포 공연 등을 거치며, 괄목할 만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작년 연주회에는 플룻이 후보였는데, 이제 정단원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트럼펫과 트럼본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정단원 연주도 20명에서 28명이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관악주니어 오케스트라의 자랑거리가 있습니다.

첫째, 대부분의 주니어 공연에 선생님들이 참여하는데, 순수하게 초4~중3(한명 고2)으로 공연이 이루어졌다는 점. 둘째, 입시나 성적에 대한 부담이 아니라 순수한 즐거움으로 음악을 즐기는 아이들이라는 점. . .

내년 3회 정기연주회에는 더 많은 우리 친구들과 클라리넷, 오보에 파트가 참여하는 희망을 가져봅니다. 그러다 보면, 서울시에서 가장 유쾌하고 즐거운 주니어 오케스트라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관악주니어 오케스트라는 더욱 더 많은 아동, 청소년에게 음악의 아름다움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음악이라는 귀한 선물을 주는 일에 함께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시작한지 6개월된 꼬마 바이올리스트들, 내일은 당당한 정단원!





(2) 인사하고 있는 정단원들, 자랑스러운 친구들!



이 공연은 아산사회복지재단, 관악구청, 헤븐스뮤직그룹(주), 삼모아트홀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일 위의 링크를 누르시면, 헝가리안 댄스 NO. 5, 캐러비언의 해적 연주 실황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